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구글 애기드센스(AdSense) 해지;;; 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0. 03:15

    정확히 언제 시작했는지도 모르고 시작한 구글 아이드센스. 아마 2005년 안팎이 아닌가 싶다. :)


    >


    결미했습니다. 네이버 블로그 밖에 유지할 수 있는 여력도 없고, 뭔가 분산된 의견이라서, 다른 애드센스는 그만두었다. ​


    >


    위 스토리울 보면 하나 0달러 미만은 환불은 안 되고 하나 0달러를 넘는 경우에만, 환불이 되다. ​ 그와잉눙 정말 거의 하나 0년이 넘는 그때의 사이 있어서 하나 0달러는 넘었네;;. ​ 뭔가 안타까운 고민이었다. 언젠가 내가 다시 트래픽을 창출할 능력이 있는 시점에 다시 계정을 열고 싶다. 당분간 노화는 쭉 빠이빠이 고인의 Ad Sense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