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정마다음과 업소여성들 유럽 출장 주선한 "YG 양현석, 조 로우와 싸이" 이야…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9. 14:32

    >


   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2차성 접대 의혹이 일고 있다는 보도가 나쁘지 않았다.​ 이는 MBC'스트레이트'은 24하나 방송 이에교의 어깨를 통해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 의성 접대 의혹 2편을 예고한 것이었다


    >


    이어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뒤 저녁만 먹었다고 이야기한 양현석 전 대표의 주장 한 제보자는 당연히 그렇게 이야기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
    >


    그리고'스트레이트'는 정 마담점에서 열린 수상한 향연 한달 담 YG가 주최한 조 로우의 초대 프랑스, 모나코 등 유럽까지 출장을 갔다 정 마담 하나 이상 하나 0여명은 유출하는 방안이라고 밝혔다.이어 제보자는 "투자자들이 원하는 걸 다 해주는 것 같았다"며 "강남 유흥업소에서 하나 하는 사람들 단체로 가서


    >


    쇼핑을 많이 그 사람(조로우)이 해줬다"며 "이런 식으로 그 문제가 너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"고 전했습니다.​ 20일 4년 0월 이야기 리치 가, 재력가 조 로우의 초청으로 정 마흐(뒤)가 인솔한 한 0여명의 여성들이 프랑스로 건너가고 히갓우묘 ​조 로우 하나 이상과 정 마흐(뒤), 양현석이 강남 거리 마흐(뒤)의 고급 유흥 업소의 건어물에서 긴밀한 만나서도 가진 한달 다소리 하나라는다.


    >


    유 홍 업소 여성들은 최초의 주간 유럽 체류를 일종의 해외 출장으로 인정 받아쵸쯔 000~2000만원을 받기로 하고 유럽에 곤당싱, ​ 이들은 초호화 요트에 머물고 있으며 일부 여성들은 조 로우와 그 동료들의 방에서 함께 밤을 보냈다.또 전용 헬기로 프랑스 남부와 이탈리아 모나코 등을 여행하며 명품을 선물한 적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또 스트레이트는 유흥업소 여성들의 유럽 출장이 YG 직원을 통해 이뤄졌다는 증언을 확보했다.


    >


    이들의 유럽 체류 기간에 사고가 발생하자 조로 측이 인솔자인 정 마담이 아니라 YG 측에 사고를 제기했다는 추가 증언도 나쁘지 않았다. 성매매 의혹이 짙은 유흥업소 여성들의 유럽 출장 한복판에 YG가 있다는 구체적인 정황이 확인된 것이다.​ 2014년 9월 정 마다움을 통한 조 로우 1행에 대한 성 접대 정황과 이를 알선한 측이 YG였다는 사실도 확인됐다. ​조 로우 1행이 유흥 업소의 방의 여성들과 함께 간 호텔을 즉시 당시 YG직원 김 모 씨가 잡아 주었다는 증언을 확보한 것이다.


    >


    이는 술자리에 유흥업소 여성이 왜 과인 왔는지 모른다는 양현석 싸이의 설명과 어긋난다는 것이다.​ YG는 왜 동남 아시아, 재력가들을 몰래 각별하게 관리하던 1? 빅뱅 멤버의 군 입대와 당시 YG 측이 추진하던 동남아 지역에서의 사업 다각화가 긴밀한 연관이 있다는 등 스트레이트가 태국 방콕에서 취재한 얘기가 새나간다고 밝혔다.​ 한편'스트레이트'은 이 5월 271의 양현석이 아시아의 재력가에게 성 접대를 했다는 위 솔료은을 파헤치고 충격을 주고 있었다. ​,'스트레이트'은 양현석이 2014년 7월 서울의 고급 한정식의 섭취가를 빌려서 소프츄이그와조 로우에 접대를 한 뒤(뒤)


    >


    실질적으로 자신이 운영하는 강남클럽 VIP룸에 끌려가 성접대를 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.​ 양현석은 이 자리에 여성 25명을 초청했고, 그 중 하나 0명 이상은 A씨 즉 춈마 댐이 동원한 유흥 업소 여성들이었다.


    >


    이에 대해 양현석과 YG는 "지인 초청으로 동석했을 뿐 성접대에 대해서는 모른다"고 선을 그었다.​ 현재, 양현석은 성 접대 의혹 때 아이콘 전 멤버 비어 의의 마약 의혹시, 그리고 검찰과 경찰의 유착, 마약 사건 은폐 의혹시가 잇달아 일어나는 것, 육지 서지 나는 일 4일 YG대표 프로 듀소직에서 사퇴했다.누리꾼들은 "sound~정말 sound와 싸이가 경찰 조사에 들어간 것 같은데..." "언론에서도 또 터질 것 같아서 선수를 치고 있는 것 같다" "보고 보니 벌써 물건이 들어왔다"는 등의 댓글을 달았다.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