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<영화 불한당> 카드포스터 만들기/ 불한당 추천/ 이다시완과 설경구의 미치도록 여운 남는 케미(PPT로 간단한 명대사 포스터 만들기) 좋네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. 18:13

    #풀한당 #카드포스터 #명대사 #영화추천안예은가수님의 '파아랑'을 듣고 다시 풀한당에 빠져버렸다. 유튜브에 올라온 팬메이드 뮤직비디오가 있는데 정말 잘 만들어 놨어. 본인도 음악적 능력이 있다면 영화를 보면서 자꾸 떠오르는 그 영감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은데. 안예은 씨가 부러웠다. 여름 松불당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, 매우 여운이 깊은 작품입니다. 감독님의 만행 때문에 흥행도 못하고 평도 굉장히 좋지 않지만 (전 놀랐어요) 왜 이런 명작에 작품에 대한 악평을 산 내가 영화를 보는 눈이 없을까?) 본인은 정말 재미있게 봤고 대한민국의 느와르물 중 약간의 탑으로 기억에 남는다.여러 명의 대사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세 가지 포인트로 카드포스터를 만들어 보았다.​​


    >


    처음 유명했던 설경구 씨의 명대사였다."나쁘지 않아, 모르는 사람을 믿지 않아. 상황을 믿는다.


    >


    어둡고 어두운 분위기의 장면뿐이므로, 하 본인은 둘 다 웃고 있는 한 컷으로 준비했습니다. 배경도 빠아랑!!! 안예은님은 마지막 현수가 시퍼런 밤 하노산을 바라보는 장면에 영감을 받아 제목을 그렇게 붙였다고 한다. 이렇게 둘 다 밝게 웃고 있는 장면이 영화를 보고 나면 얼마나 본인인지 알 수 없다."형수야, 넌 본인 같은" 실수하지 마.


    >


    사실 저는 이 영화를 보고요 시완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했어요. 경찰 직업으로 잠복하는데도 경찰 모습도 불한당 모습도 모두 너무 잘 소화했다. 내가 갖고 있던 아이돌 출신 배우의 편향된 견해를 깼다."형... 나 경찰이야" 아니, 이렇게 형... 나, 경찰이야. 이렇게 적어놓으니까!! 뭔가 쑥스러워 보이지만 전혀 없어.. 정말 이야기 끝에서 뛰는 장면이야. 아아아아아, 정말 다시 봐도 너희들의 재미있고 불안한 영화다. 아직 못 보셨다면 비록 평에 흔들린다는 말을 해서 꼭 봐주셨으면 한다.넷플릭스에도 있기 때문에, 쉽게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